VIP뉴스

이천시, 청년들과 함께 착한 홍보 물품 사업 추진

지역 경제 선순환 협업체계 구축

김규열 기자 | 기사입력 2024/11/05 [08:30]

이천시, 청년들과 함께 착한 홍보 물품 사업 추진

지역 경제 선순환 협업체계 구축
김규열 기자 | 입력 : 2024/11/05 [08:30]

 이천시(시장 김경희)가 이천시청년소상공인협회(협회장 유수현)와 이천시 홍보 물품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착한 홍보 물품 사업을 시작한다.

이천시는 관내 청년들과 협업해 이천시를 알릴 수 있는 젊고 특색있는 홍보 물품을 제작·판매하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체결한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30일에 개최한 '이천시 청년 창업 아카데미'에서 청년 사업가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했다.

이천시와 이천시청년소상공인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홍보 물품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회의 등 공동협력을 진행해 연말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 30일 김경희 이천시장과 유수현 이천시청년소상공인협회장이 이천시 홍보물품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 이천시


업무협약서에는 ▲홍보 물품 제작 및 판매 ▲환원 사업 발굴과 추진 등의 내용이 담겨 있어, 해당 협약으로 청년과 함께 만드는 젊은 이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창출된 수익 일부를 청년 소상공인의 필요한 사업에 운용함으로써 지역 경제 선순환 협업체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청년이 만드는 미래를 보는 게 즐겁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젊은 도시 이천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참신한 물품을 제작하기를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표했으며, 이에 유수현 협회장은 "청년이 활동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 준 이천시에 감사하다. 누구나 갖고 싶은 이천만의 새로운 홍보 물품으로 트렌디한 이천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답했다.

 

VIP뉴스 / 김규열 기자 someday4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