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남구 벤처기업 데모데이' 29일 개최벤처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네트워킹과 인사이트의 장
‘2024 강남구 벤처기업 데모데이’가 오는 29일 강남구 역삼동에 소재한 팁스타운 B1 팁스홀에서 개최된다.
‘강남구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강남구가 주최하고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기업가들과 투자자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목표로 한다.
데모데이는 △성공 CEO 특강 △우수기업 IR(투자유치 발표) △투자상담회 및 네트워킹의 순서로 진행된다.
첫 순서로 성공 CEO 특강에서는 테이블오더 플랫폼 점유율 1위 ‘티오더’의 권성택 대표가 창업 스토리와 성장 전략을 공유한다.
이어진 IR 발표에서는 ‘강남구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 중 5개의 유망기업이 각자의 혁신적 아이디어와 비전을 발표한다.
발표에 참여하는 기업으로는 △의료영상 기반 뇌혈관 및 뇌혈류 정량분석 솔루션 ‘닥터니어 플로우’를 개발한 니어브레인(대표 이태린) △‘드롭샷 스톡’로 버려진 영상을 AI로 가공하여 스톡 영상으로 제공하는 지로(대표 이재석, 활길환) △알파세대 액티비티 DX 솔루션 및 마켓플레이스 ‘아이고고’를 운영하는 아이들랩(대표 박형준) △여성을 위한 고민해결 플랫폼 ‘자기만의방’을 운영하는 아루(대표 이명진) △보험증권 가치평가를 통한 연금보험 C2C 매매 플랫폼 인슈딜(대표 이남수)이 있으며, 발표 이후 각 기업은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논의한다.
행사 마지막 순서로는 VC투자상담회와 자유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참가 기업과 투자자들이 상호 교류하며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가진다.
이번 데모데이에서는 다양한 성공 사례를 접할 수 있고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모데이 참가신청은 창업자, 예비 창업자, 투자자 누구나 온오프믹스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엔젤투자협회에 문의하면 된다.
VIP뉴스 / 김규열 기자 someday4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엔젤투자협회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