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솔루션 아임웹,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 오픈‘선물하기’ 기능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자체 개발
쇼핑몰 솔루션 업체인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고객사가 아임웹을 통해 운영 중인 브랜드를 더욱 널리 알리고 판매율 및 매출 증대에 힘쓸 수 있도록 ‘선물하기’ 기능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은 연간 5조원 이상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아임웹에서는 △식음료 △농축산물 △생활잡화 등 브랜드의 선물하기에 대한 수요가 컸다. 아임웹은 ‘선물하기’ 기능에 대한 고객 브랜드의 수요가 높은 점을 고려해 해당 기능을 자체 개발해 오픈했다.
아임웹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고객사 브랜드가 더 많은 사람에게 브랜드와 상품을 알리고, 매출 상승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아임웹은 실물 상품을 대상으로 선물하기 기능을 오픈했으며, 추후에는 디지털 상품에도 적용되도록 할 예정이다.
아임웹 이수모 대표는 “선물하기 기능은 이제 일상생활에서 매우 당연하고 필요성 높은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아임웹도 고객 수요에 맞춰 선물하기 기능을 출시함으로써 고객 브랜드가 고도화된 서비스를 통해 질적·양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아임웹은 다양한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기능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아임웹은 사용자가 포토샵, 코딩 같은 전문 지식이 없어도 쉽게 쇼핑몰을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을 서비스하여 자영업자 사이에서 ‘핫한’ 스타트업이다. 2010년 설립되었고, 창업 11년 만인 지난 2021년 알토스벤처스로부터 100억원을 투자받기도 했다. 아임웹을 통한 누적 웹사이트·쇼핑몰 개설 건수만 60만개를 넘어섰고, 2022년도 매출액 168억원을 달성했다.
VIP뉴스 / 이윤희 기자 viptoday@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