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농촌융복합산업 분야 기업들의 민간투자 유치를 돕기 위해 오는 31일 보코호텔 서울강남에서 ‘농촌융복합산업 액셀러레이터 합동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부터 신설된 ‘농촌융복합산업 창업 활성화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스타트업을 발굴하여 엔젤투자 및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농촌융복합산업 액셀러레이터로 지난 4월 선정된 한국사회투자, 로우파트너스-충남대학교 기술지주 컨소시엄이 발굴한 25개의 기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행사장에는 기업들의 제품 및 기술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기업 진단 및 컨설팅 등을 통해 높은 투자 유치 가능성을 엿본 원비전레드 웰니스파머, 모닝팜, 원삼로즈힙, 탐파머스, 온세까세로, 홈스랑, 냠냠제주, 청년연구소, 그래도팜 10개사는 직접 투자자들 앞에서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설명회(IR)를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본 설명회를 포함하여 농촌융복합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유의미한 성과를 도출한 우수 기업에게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및 상금을 수여한다.
아울러 행사장 내 별도의 미팅룸에서는 투자회사 및 대기업 유통사가 참여하는 상담회를 운영하여 투자 유치 및 판로 확대와 관련한 기업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행사후에는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장도 마련된다.
VIP뉴스 / 이윤희 기자 viptoday@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농촌융복합산업 액셀러레이터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