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뉴스

진천 K-스토리창작클러스터, 창작자 위한 '팸투어 및 토크 콘서트' 개최

K-문화를 이끌어 나갈 창작자 대상 팸투어와 토크 콘서트 개최

강세아 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7:35]

진천 K-스토리창작클러스터, 창작자 위한 '팸투어 및 토크 콘서트' 개최

K-문화를 이끌어 나갈 창작자 대상 팸투어와 토크 콘서트 개최
강세아 기자 | 입력 : 2024/11/18 [17:35]
  충북과학기술혁신원(원장 고근석)이 운영하는 진천 K-스토리창작클러스터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창작자와 예비 창작자를 대상으로 팸투어와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개관한 진천 K-스토리창작클러스터 시설의 인지도를 높이고, 스토리 콘텐츠 산업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며, 특히 젊은 창작 인재들에게 창작의 경험과 지식을 제공해 차세대 스토리 창작 인재 발굴과 교육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됐다.


진천 K-스토리창작클러스터는 스토리 콘텐츠 산업에 관심 있는 창작자들이 창의적인 환경 속에서 경험을 쌓고 협력할 수 있는 스토리창작 전문공간으로  집필, 숙박 및 교육 공간을 갖추고 있다.  

 

▲ 진천 K-스토리창작클러스터 팸투어 및 토크 콘서트. 출처: 충북과학기술혁신원    


이번 팸투어는 청남대, 진천 농다리, 보탑사 등 지역 명소를 방문해 진천의 풍부한 자연과 역사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진행된다.

토크 콘서트는 11월 21일 만화가 최규석 작가, 11월 28일 배우 김병춘, 12월 4일 작가 김필영, 12월 5일 성우 배한성이 강사로 참여해 자신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진천 K-스토리창작클러스터의 팸투어와 토크 콘서트는 스토리 콘텐츠 산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젊은 창작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창작의 경험과 지식을 제공하여 창작자들이 새로운 영감을 얻고, 한국 창작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세부사항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에 문의하면 된다.

 

VIP뉴스 / 강세아 기자 kseea2004@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