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비티,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 15일 개최
강세아 기자 | 입력 : 2024/03/05 [17:15]
▲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 출처: 디지엠유닛원
|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의 개발사인 디지엠유닛원(대표 권혁태)이 오는 15일(금) 프랜차이즈 본사 성장을 위한 마케팅 및 시스템 전략을 주제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대한 전문 노하우를 공유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강준현 브랜딩 파트너스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가맹 희망자 모집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강준현 대표는 K김밥, B죽, C샤브샤브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총괄한 실무형 전문가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권혁태 디지엠유닛원 대표가 ‘모집에서 운영까지 : 프랜차이즈 성장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을 주제로 발표한다. 권혁태 대표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수발주와 고객 관리, 영업 관리 등을 시스템으로 자동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프비티’의 무료 수발주 프로그램 등록 기회가 주어진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화 주문과 정산 기능이 있어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효율성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권혁태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들은 효율적인 가맹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를 기반으로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오는 15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디지엠유닛원(프비티) 본사에서 진행되며,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5일까지 얼리버드 신청을 한 경우에는 무료이고, 자세한 정보는 프비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엠유닛원은 본사와 가맹점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를 개발한 회사로, 고객 데이터 관리,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재무적 안정성 제고 등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VIP뉴스 / 강세아 기자 kseea2004@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이는 ARS, '콜리'
- 아이큐브온, “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세상을 편리하게 ”
- https://www.icubeo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