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25일 강릉시에 소재한 가톨릭관동대학교 도서관 세미나실에서 '영동벤처클럽' 6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동벤처클럽은 영동지역 내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지난 3월 첫 출범한 밋업 행사로, 매월 전문가와 지역의 창업자가 만나 창업·투자 정보를 공유하고 경영관련 고민도 함께 풀어보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독특한 자연 환경을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거듭나게 한 양양의 ‘서피비치(SURFY BEACH)’를 운영하는 ㈜라온서피리조트의 박준규 대표와 국내 최대 여행 미디어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 조병관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로컬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지역자원의 창의적 접근으로 지역 소멸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지역경제의 중심이 된 서피비치의 박준규 대표는 창업 히스토리와 ‘로컬창업의 공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이어서 400만 오디언스를 보유한 여행 전문 SNS 채널로 여행을 하면서 느끼는 감정과 이미지 영상 등을 업로드하는 콘텐츠로 시작하여 현재는 200명이 넘는 여행크리에이터와 함께 자체 채널을 바탕으로 다양한 뉴미디어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여행에미치다 조병관 대표는 '여행 콘텐츠를 통한 SNS 마케팅의 미래'로 성공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두 연사의 발표 및 Q&A와 함께하는 좌담 이후 참석자 전원 자기소개가 이루어지는 네트워킹이 진행된다.
영동벤처클럽 참가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성장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VIP뉴스 / 김규열 기자 someday4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동벤처클럽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