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ㆍ비트컴퓨터, '디지털 전환(DX)사업' 협력이노룰스ㆍ비트컴퓨터, 의료정보화 분야 디지털 전환(DX)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DX 자동화 솔루션 및 로우코드 전문기업 이노룰스(대표 김길곤)가 비트컴퓨터 (대표 전진옥)와 '의료정보화 분야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7일 체결했다.
양사는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향후 국내외 디지털 전환(DX) 사업에 협력할 계획이다. 비트컴퓨터는 주요 사업에서 이노룰스의 솔루션을 활용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고, 이노룰스는 그간 구축한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를 활용해 비트컴퓨터의 주요 사업에서 디지털 전환 이슈를 안정적으로 해결한다는 것이 주요 골자다.
비트컴퓨터는 1983년 설립돼 1997년 코스닥에 상장한 대한민국 벤처 1세대 의료정보 솔루션 기업이다. 병원, 의원, 약국에 이르는 의료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의료정보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는 이 분야 선두기업이자 의료정보사업과 원격의료사업을 동시에 영위하는 국내 유일 기업이다. 2000년부터 비대면 의료 연구개발에 투자해 교도소, 군부대, 119구급대를 비롯한 격오지에서 원격진료시스템을 구축했다.
VIP뉴스 / 이윤희 기자 viptoday@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