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써밋’ 30일 개최… 비영리스타트업 생태계 성장 논의‘새로운 수요와 공급을 만들어가는 사람들’ 주제로 비영리 생태계 성장 방향 모색
‘임팩트 써밋 #비영리스타트업’(이하 ‘임팩트 써밋’)이 오는 30일 서울 성동구 헤이그라운드 브릭스 성수에서 열린다
서울소셜벤처허브, 마이오렌지, 소셜밸류랩, 누구나데이터, 사단법인 온율, 임팩트서클, 임팩트얼라이언스, 헤이그라운드 브릭스가 함께 공동주최하는 임팩트 써밋은 비영리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인재, 기회, 협업의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현장의 사례들을 소개하며 함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새로운 수요와 공급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프로그램은 총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세션은 각각 ‘새로운 수요를 개척하는 사람들’, ‘새로운 공급을 혁신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이 마련된다. 연사로는 소셜밸류랩 이은희 대표, 누구나데이터 김자유 대표, 마이오렌지 조성도 대표, 아산나눔재단 박성종 팀장, 월드비전 강용택 팀장, 행복나눔재단 이보인 본부장, 사단법인 온율 전규해 변호사, 임팩트서클 정보라 PO이 나선다.
임팩트 써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소셜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P뉴스 / 김규열 기자 someday4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