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뉴스

순수덮밥, 최양락·팽현숙 부부 모델 발탁···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이윤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08:50]

순수덮밥, 최양락·팽현숙 부부 모델 발탁···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이윤희 기자 | 입력 : 2024/09/09 [08:50]

  디에이치엠에프앤비(DHMF&B, 대표 임민수)의 덮밥 프랜차이즈 '순수덮밥'이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최양락, 팽현숙 부부를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순수덮밥은 1인 가구의 증가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며 다양한 메뉴를 개발 및 출시하고 있는 덮밥 전문 브랜드로,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더욱 친근하고 믿음직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 순수덮밥 팽락부부 브랜드 공식 모델로 발탁. 출처: 디에이치엠에프앤비    


최양락, 팽현숙 부부는 오랜 기간 대표적인 연예계 부부로, 최근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팽현숙은 요리 전문가로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양락은 전통적인 개그맨 이미지를 넘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등 새로운 미디어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순수덮밥은 이번 모델 발탁에 대해 최양락·팽현숙 부부는 과거의 유명세에 머무르지 않고 현재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현대적인 연예인 부부로, 이들의 진솔한 모습과 친근한 이미지는 순수덮밥의 브랜드 철학과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이들이 가진 긍정적인 에너지와 대중적 인지도를 통해 순수덮밥이 더욱 폭넓은 고객층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에이치엠에프앤비는 도시락 전문 기업으로 순수덮밥 외에도 순수타코야끼&닭강정, 순수빙수&떡볶이, 조선볶음밥 등의 브랜드 론칭 및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VIP뉴스 / 이윤희 기자 viptoday@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