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유명 빵집 32곳서 '가루쌀 빵지순례' 이벤트 진행이달부터 10월까지 ‘가루쌀 빵지순례’ 개최…130여 종 신메뉴 선봬
기간 중 가루쌀 빵 구매 인증 소비자 대상 추첨 음료 쿠폰 제공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전국 유명 빵집 32곳에서 가루쌀 빵지순례 이벤트를 한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쌀 수급 안정과 식량자급률 제고를 위해 가루쌀 산업을 육성하고 있으며, 가루쌀 제과·제빵 메뉴의 개발·판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 30개의 유명 제과점이 사업에 참여해 120종의 가루쌀 신메뉴를 개발해 이달부터 각 제과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가루쌀 신메뉴를 홍보하고 가루쌀에 대한 소비자들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빵지순례 행사매장에서 QR코드를 이용해 가루쌀 빵 구매인증 사진을 올리면 200명을 추첨해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가루쌀 빵 구매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빵지순례 이벤트에는 ▴대한민국제과명장 제과점(김영모베이커리, 김덕규과자점, 엘리제과자점, 베비에르) ▴제과기능장 제과점(랑콩뜨레, 바누아투과자점, 브레드세븐, 콜마르브레드, 하레하레 등) ▴지역 빵집 명소(성심당, 이성당, 홍두당 등) ▴호텔 베이커리(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 전국 32개 사, 91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VIP뉴스 / 이윤희 기자 viptoday@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루쌀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