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4 희망농구올스타’ 뜨거운 호응 속 막 내려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자선경기 수익금은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 지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1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 교육청학생체육관(잠실학생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4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2024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에서는 프로농구선수들과 연예인으로 이루어진 사랑팀과 희망팀이 상대팀으로 경기를 펼쳤다. 경기 내내 뒤쳐졌던 희망팀은 4쿼터에 동점 성공으로 역전의 기회도 노렸지만 사랑팀은 역전을 허용하지 않으며, 사랑팀 72점 희망팀 67점으로 5점 차로 사랑팀이 승리하였다.
심장병 어린이 돕기 ‘2024 희망농구올스타’ 자선경기는 SM 아티스트 샤이니 민호, 엑소 수호, 라이즈, 엔시티 위시의 축하 영상 상영 및 유튜브 한기범TV, 네이버TV, 카카오TV로 생중계되어 현장에 오지 못한 관중들도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아나운서 박종민, 안소영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축하공연으로 한기범 회장의 가수 데뷔 무대와 진바비 모델들의 진바비패션쇼, 걸그룹 해시태그, 1CHU(원츄)의 축하공연, 가수 김종서가 무대에 올랐고, 본 행사는 정찬희의 애국가 제창, 가수 김혜연, 김창열(DJDOC)의 다양한 공연으로 이어져 잠실학생체육관에 모인 관중들을 더욱 열광케 했다.
사전에 자선경기 관련 SNS 홍보글을 업로드한 관중을 대상으로 사인볼과 (인당 1개) 경품추첨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시작했다. 이어서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에는 진바비 권은진 대표, 홀리넘버세븐 송현희, 최경호, 진바비 디렉터 로시, 달샤벳 세리, 진바비 뷰티디렉터 이민영, SBS슈퍼모델 아름회 모델 고예슬, 김민진, 김효진, 이시영, 정경진, 최진기가 참여하여 관중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하프타임에는 군산 월명중학교 학생들과 인제 기린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참여의 시간을 가졌으며, 경기 후 심장병 환우 수술비 전달식과 경기에 참여한 선수들에게 재능 기부증을 전달하였다.
또한 말레이시아 관광청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패키지 여행권(2인), 인펜토코리아 자전거, 한우물정수기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여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를 관람한 쌍둥이 어린이(윤종훈∙윤종현, 안성 공도초등학교)는 "농구경기와 공연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심장병 어린이들도 함께 하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는 등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자선경기를 주관한 한기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회장은 “재능기부해주신 선수분들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함께 희망나눔 해주신 래피젠, 코리아결제시스템, 국민건강보험 서울강원지역본부,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적극적인 협조와 여러 후원기관들 덕분에 소중한 시간이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자선경기의 수익금은 심장병 어린이 환우의 수술비와 다문화가정 및 농구꿈나무에 지원된다.
VIP뉴스 / 이윤희 기자 viptoday@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희망농구올스타, 한기범희망나눔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