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뉴스레터로 지역 청년에 취업 및 진로 정보 제공지역 청년 및 학생의 취업 및 직무 역량 강화 지원
한세대학교(총장 백인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대학생은 물론 지역 청년들에게 진로·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8일부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뉴스레터’를 18일부터 발행한다.
이번에 발간하는 ‘한세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뉴스레터’는 지역 청년 및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는 비교과 프로그램과 최신 취업 정보, 진로 관련 콘텐츠 등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관련자의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취업서포터즈로 선발된 ‘한세JOB 서포터즈’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콘텐츠 기획과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해 지역 청년 및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백인자 한세대학교 총장은 “한세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지역 청년 및 학생에게 취업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 및 학생의 취업 및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포시에 위치한 한세대학교는 올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에 선정되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중심으로 진로취업지원, 일자리 매칭, 고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군포시는 물론 의왕·안양·과천시 등 인접 지역까지 대학의 인프라를 공유하며 지역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VIP뉴스 / 이윤희 기자 viptoday@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세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