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무역지역’ 브랜드 공모전 개최···국민이 직접 온라인 투표오는 9월 13일까지…브랜드네이밍·마스코트·홍보숏폼영상 분야
산업통상자원부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4 국민 참여 자유무역지역 브랜드 공모전’을 다음 달 13일까지 연다.
지난해 자유무역지역 콘텐츠 공모전에 이어 올해 개최하는 브랜드 공모전은 자유무역지역의 상징적 이미지를 브랜드화하기 위한 것으로, 국민이 직접 참여한 온라인 국민투표로 수상작을 선정해 자유무역지역의 관심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유무역지역 공모전은 브랜드네이밍, 마스코트, 홍보숏폼 영상 3개 분야로 자유무역지역에 관심이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응모작을 대상으로 평가위원회의 1차 심사와 2차 발표평가, 온라인 국민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한다.
3개 분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모두 8점을 선정해 입상자에게는 상금(총 1100만원)과 함께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산업부 장관상을 수여한다.
선정된 작품은 2024년 붐업코리아 자유무역지역관에 전시·홍보하고, 수출상담회, 전시회 등 국내외 행사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운영사무국이나 공모전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P뉴스 / 김규열 기자 someday4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유무역지역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