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오리데이 페스티벌' 개최‘매월 오리데이’,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동아일보 광장에서 오리고기 소비 촉진
‘2024 오리데이 페스티벌’, 5월1일 안성 팜랜드에서 체험행사 등 이벤트 ‘2024 오리데이 할인 기획전’ 온라인 오리덕몰에서 다음달 10일까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하담)는 국내산 오리고기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해 10월까지 매월(8월 제외) 마지막 주 금요일 동아일보 광장(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1)에서 ‘매월 오리데이’ 행사를 통해 무료 시식 및 할인 부스를 운영한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자의 장바구니 물가부담 경감 차원 및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오리고기의 효능과 맛을 홍보하고 맛과 영양 만점 우리 오리고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오리고기 특가 할인과 오리 보냉백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시식 코너 및 판매대를 준비해 맛을 본 후 바로 결제까지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해 소비자의 관심을 견인했다. 판매대에서는 500kg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고품질 오리훈제를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5월 2일 오리데이를 맞아 다음달 1일 경기도 안성팜랜드(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에서 ‘2024 오리데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4 오리데이 페스티벌은 ▴기념식 ▴체험행사 ▴오리고기 시식행사 ▴오리고기 할인행사 등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오리덕몰’에서 다양한 부위의 오리고기를 할인 판매하는 ‘2024 오리데이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박하담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5월 1일 오리데이 행사에 많은 분이 오셔서 맛과 건강 모두 챙기는 오리고기 요리도 맛있게 드시고 행사 부스에서 진행하는 여러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IP뉴스 / 김용숙 기자 wsnews@daum.net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리데이 관련기사목록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