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VIP뉴스

'2024년 3차 호서벤처융합포럼' 16일 개최

'기업 Risk 관리 전략' 주제로 디어스빌딩에서 개최

강세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12:00]

'2024년 3차 호서벤처융합포럼' 16일 개최

'기업 Risk 관리 전략' 주제로 디어스빌딩에서 개최
강세아 기자 | 입력 : 2024/10/14 [12:00]

▲ '2024년 3차 호서벤처융합포럼' 포스터, 출처: 호서벤처융합포럼  

  

 호서벤처융합포럼(위원장 이미영)은 오는 16일 오후 4시 30분부터 (주)디어스아이(대표 한진수, 오정문)와 공동으로 안양시 관양동에 소재한 디어스빌딩 1층에서 '2024년 제3차 호서벤처융합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김도윤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총동문회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호서대학교 가족기업으로 창립 79주년을 맞은 (주)디어스아이 오정문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한다.

  

주제 강연으로는 '기업의 리스크관리에 관한 전략'이란 주제로로 임채원 변호사(법무법인 민 대표)가  기업의 생성부터 소멸까지 기업이 직면하는 각종 법적 리스크를 33년간의 수사 및 변호사 경험에서 얻은 지식을 토대로 인문학과 접목시켜 이해하기 쉽게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서 '스타트업 창업부터 파산까지' 주제로 김용태 박사(브릿지스퀘어 이사)가 다양한 창업경험 사례를 바탕으로 기업리스크관리에 관한 발표를 한다.

  

이미영 호서벤처융합포럼 위원장은 "이번 포럼은 기업 리스크관리의 원칙과 방법을 제시하여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기업의 지속가능한 전략 강화, 조직 내·외부의 위기 식별 및 예방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며, '참여자들의 역량 강화 및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하는 교류와 협력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포럼에는 스타트업 창업 및 지원 담당자, 벤처기업가 및 투자자, 경영관리자, 관계기관 임직원, 호서대 창업보윤센터 관계자, 호서대 벤처대학원 관계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호서대 벤처대학원은 1999년 국내 최초 벤처 전문 대학원으로 설립되었으며 벤처창업과 벤처기업경영, 교육, 투자, 컨설팅에 요구되는 기술을 습득하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VIP뉴스 / 강세아 기자 kseea2004@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호서벤처융합포럼 관련기사목록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