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VIP뉴스

스팬딧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 전략’ 세미나, 다음달 9일 개최

김규열 기자 | 기사입력 2024/06/20 [08:48]

스팬딧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 전략’ 세미나, 다음달 9일 개최

김규열 기자 | 입력 : 2024/06/20 [08:48]

 

▲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을 위한 전략’ 세미나, 출처: 스팬딧    

 

 기업 비용 관리 플랫폼 기업 스팬딧(대표 송동윤)이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 전략’을 주제로 기업이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한 전략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다음달 9일 삼성역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성장이 정체됐거나 J커브를 고민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성장 모멘텀을 만드는 전략을 공유하며, 세일즈포스, 포트원, EY컨설팅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파트너사도 참여해 보다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은 스팬딧의 송동윤 대표가 발표자로 나서 '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지출 관리 방법과 전략'을 전한다. 이어 포트원 한승호 CSO가 '결제 인프라를 통한 지출 최소화 및 미래 매출 극대화 전략', EY컨설팅 최정원 상무는 '스타트업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디지털 기반 재무 관리 전략'을 소개하고, 마지막으로 세일즈포스 배정열 본부장이 'B2B SaaS 영업 및 포캐스팅 방법론'을 설명한다.

송동윤 스팬딧 대표는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고민은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어느 회사나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성장 모멘텀을 위해서는 제품뿐만 아니라 경영지원, 재무, 영업 등 모든 영역의 고도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번 세미나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선착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스팬딧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팬딧은 기업 지출 및 비용 관리 플랫폼과 법인카드를 제공하는 B2B SaaS 기업으로, 법인카드와 소프트웨어로 재무회계팀이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며 4000여 개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VIP뉴스 / 김규열 기자 someday4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스팬딧 관련기사목록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