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VIP뉴스

'로컬스마일온마켓' 수원 꿈이룸샵에서 열린다

강세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09:10]

'로컬스마일온마켓' 수원 꿈이룸샵에서 열린다

강세아 기자 | 입력 : 2024/06/18 [09:10]

 로컬스마일온마켓이 수원 신동에 위치한 꿈이룸샵(라이콘타운)에서 22일까지 열린다.

 

‘로컬스마일온마켓'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남부지역본부가 경기지역 신사업창업사관학교(이하 신창사) 수료자와 지역 소상공인이 참여하여 제품을 판매 및 체험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운영되는 행사다. 


신창사 16기 수료 창업기업(엄마의 밥상, 카페앤미, 히히랜드, 카페빌리프 등)들이 참가해 연잎 품은 전복장·새우장을 비롯해 쌀크림 디저트와 쌀구움과자, 서적 및 소품 등을 선보이고, 17기 예비창업자(김효주)가 얼그레이 바스크치즈 케이크, 고구마 바스크치즈 케이크를 선보인다. 또한 지역의 더치커피 전문 소상공인인 소닉더치코리아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 ‘2024년 로컬스마일온마켓’ 1차 행사가 6월 17일부터 22일까지 수원 꿈이룸샵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엠디글로벌넷    

 

로컬스마일온마켓 1차행사는 이달 17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12월까지 8월을 제외하고 매월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엠디글로벌넷은 이번 로컬스마일온마켓은 단순 판매 행사를 넘어 지역 소상공인들이 지속 성장과 새로운 도약을 지원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많은 분이 참여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VIP뉴스 / 강세아 기자 kseea2004@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로컬스마일온마켓 관련기사목록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