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3월 전국 8개 도시에서 창업설명회 개최
김규열 기자 | 입력 : 2024/03/20 [08:58]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를 위해 오는 이번달 28일부터 29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3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 각지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세탁 창업에 관한 정보와 맞춤 컨설팅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3월 창업설명회는 3월 28일 △서울 △수원 △천안 △광주 △대구 △부산 △김해, 3월 29일 △대전까지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세탁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난 32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공유하고, 창업에 필요한 사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사람들을 위해 초기 창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맹점 창업 희망자에게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이 지원된다. ‘세탁편의점’과 ‘멀티숍’ 창업 희망자를 위해서는 가맹비 전액 면제 및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혜택까지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현재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에 3200여 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으며, 올해 2월에는 설립 이래 처음으로 제주지역 가맹점을 모집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가격과 보관 기간을 리뉴얼한 ‘의류보관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3월 말까지 겨울 옷 세탁 및 의류보관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겨울 옷 릴레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VIP뉴스 / 김규열 기자 someday4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VIP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유건설
- 100년 대계를 생각하는 건설혁신 기업! 해유건설
- www.haeu.co.kr
|